받아보신 상품이 불량이라면
저희 쪽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전화 031) 954 - 1600
인스타그램 @domsiol_kimchi
으로 전화나 DM 주세요.
불량 내용에 대해 설명해주시면 맞교환으로 상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이 때, 가지고 계신 상품의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주시면
교환 처리를 더욱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교환이 가능한 건의 경우
교환 상품을 새롭게 받으실 때, 택배 기사님께 가지고 계시던 상품을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상품을 보내 주실 때 메모를 첨부하셔서 불량 사유를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